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소리없이 갑자기 찾아오는 무 봐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8:34

    >


    백내장의 초기 증상과 자가 진단법과 치료 노하우에 대해 이야기를 하고 싶습니다. 눈이 갑자기 흐릿하거나 깨끗하지 않다, 깨끗하지 않다, 빛의 번짐 현상이 발발한다거나, 깨끗하지 않아 눈에 이물감이 느껴지는 현상이 일어났을 때, 병원을 찾게 됐을 때 뜻하지 않게 백내장이라는 진단을 받을 수도 있다는 것. 한쪽 눈이 흐릿하거나 예쁘지 않기 때문에 거울을 통해서 눈동자를 자세히 보면 탁함이 느껴지는 그런 현상이 보입니다.이 백내장 증상은 실명의 원인 중 하나로 꼽힐 정도로 매우 위험한 눈 질환이지만, 다행히 초기 증상을 잘 파악하고 자가진단을 통해 간파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나 반적으로 흔히 들었던 녹내장이 나쁘지 않은 황반변성과 같은 증상과는 차이가 있다. 비슷한 증상이 있긴 하지만 특히 구분할 수 있는 증상이 있습니다.


    >


    녹내장 같은 경우에는 각막과 수정체 사이에 수분 막이 1규정한 압력을 유지하는데 안압이 눈에 올라와서 눈의 구조를 중단되므로, 망막, 시신경 손상이 발발합니다라고 봐서는 됩니다 이런 증상에 병의 진행을 막는 비결이 가장 좋다고 하는데, 녹내장 수술이 과의 초기 증상이라면 술이 지나친 흡연은 피하면서 예방을 위해서 녹내장에 좋은 음식을 식사하고 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두통이 있거나 거과의 안압이 상승했을 때는 시력검사과의 정기적인 검사를 받고 조기발견으로 치료에 보다 쉽게 진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한편, 백내장은 눈의 수정체가 혼탁해져 영토의 투명성을 잃어 동료가 되는 증상입니다. 눈동자가 정상이 아니라 희게 보이기 시작하므로 평소 거울을 자주 보는 유한층을 관찰하시는 분이라면 이런 증상을 빨리 포착할 수 있습니다. 백내장의 원인으로 들 수 있는 것이, 과인이 더해져 자연스러운 노화과인 스테로이드가 포함되어 있는 약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빛의 번짐과 눈에 이물감이 생긴다고 합니다.


    >


    역시 다른 눈 질환인 황반변성 증상으로는 물체가 일그러져 있다고 느끼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행히 백내장은 자가진단에서 증상이 나타나면 안과에 가서 적절한 치료를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안과 전문의에 의해 레이저렌즈 삽입술이나 초첨렌즈 같은 것으로 각각의 증상의 정도에 따라 시술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제 하나는 쉽게 자가 진단을 할 수 있는 비결 중 하나가 한 손을 잡고 집게손가락을 펴는 겁니다. 한쪽 눈을 가리고 검지를 볼 때 혹이나 손가락이 희미하게 보이거나 겹쳐 보이거나 하면 백내장이 진행되어 위험군에 속하기 때문에 빨리 병원에 내원이 필요합니다. 보신의 백내장의 원인 중 하나는 잘못된 식습관이 원인이 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짜게 먹는 습관과 나트륨이 많은 소리식을 주로 먹고 싶은 사람이 많은 20대와 30대들이 조기 백내장 증상을 유발합니다의 상하, 짜게 먹는 습관은 줄이는 게 좋겠어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