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방탄소년단 스케줄] BTS, 골든디스크 최초의 연속 기록 소년단 (진 슈가 제이홉 RM 지민 뷔 정국)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0. 13:51


    >


    라몬입니다!! 좋은건 계속 봐야죠www단 이틀 연속 대상 축하해요!!올해도 기록소년단의 기록 행진은 계속하고 있습니다!! 탄이들이 sound One 과 sound 클래스 부문 모두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너무나 기록이네요!!sound원 sound 클래스 모두 수상한것은 방탄소년단이 최초입니다!!


    >


    그룹 방탄 소년단(BTS)이 ' 제34회 골든 디스크'디지털 소음원에 이어서울의 밴 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골든디스크어워즈 사상 소음원 소음반 대상을 전체 석권한 첫 사례다.


    >


    5일 오후 4시 50분부터 JTBC·JTBC2·JTBC4를 통해서 생중계된 ' 제34회 골든 디스크'소움발 부문 시상식에서는 그룹 방탄 소년단(BTS)가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홍정도 JTBC 대표이사, 배우 정우성이 시상자로 나섰다.


    >


    한 이 원 뮤직 펜스 초이스 팝스타상을 시작으로, 틱톡 골든 디스크 인기상, 본상, 대상까지 sound급 부문에서만 총 4관왕에 오른 방탄 소년단. 리더 RM은 "골든 디스크가 우리에게 2010년대 마지막 시상식인, 2020년대 하나의 시상식"이라며"모드의 팬 여러분 덕분임. 고마워요"라고 스토리했습니다.


    >


    지난 한 해 정말 행복했습니다. 열심히 활동하고 쉬기도 했습니다", 20일 9년을 회고했다 RM은 "20일 0년 봄에 발시효크 PD상을 조 썰매 타 뵈었을 때가 생각 난다"고 입을 뗐다. RM은 "당시부터 일 0년 우리의 20일 0년대는 방탄 소년단이라는 이름으로 만석이었다","2020년대에는 그 옆에 아미도 모두 넣고, 땅 좋겠다. 여러분의 이름으로 이 책을 써 나가겠다"라고 아이의 애정을 나타냈습니다.


    >


    마지막으로 "우리는 운 좋게 많은 분들의 도움과 행운으로 이 자리에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하고 싶은 이야기와 설악을 하고 있다. 하지만 그렇지 않아도 소리악을 정성껏 하는 아티스트 분들이 많이 있다며 그런 아티스트들의 공명과 노력, 정성이 공정하고 정당하고 헛되지 않도록 대중에게 전달됐으면 좋겠다. 잘못은 20일 0년대에 마치고 2020년대에는 더 좋은 일이 많았으면 좋겠다"는 소원을 전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저희에게 많은 영감과 귀감이 되어 주시는 우리 뮤지션분들 감사드리고 팬들을 사랑합니다라고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


    >


    음원 사재기 같은, 나다운 방법으로 피해보는 가수들!! 울면서 편법 없이 공정하게 음악하면 좋겠다 그리고 본인의 소신을 당당하게 말하는 우리땅들!! 멋지네요.


    >


    이날 시상식에서는 정우성, 강어두운하늘, 윤세아, 장기영, 장동윤, 장혁, 한예슬 등 국내 톱스타들이 시상자로 등장한 가운데 트렌드 스타 펜스가 골든디스크를 찾아 눈길을 끌었다. 당당한 걸음으로 무대에 선 펜스는 펜하(펜스하이)를 외치며 시상을 시작했습니다. OST가 흘러야 작품이 뜬다는 얘기가 있을 정도로 나 펜스도 소음악을 정말 멋져요라며 느낌이 좋은 OST로 크래쉬의 Beautiful을 불렀다.


    >


    펜 수로으로부터 꽃다발과 트로피를 받은 거미는 "당 1총리에게 올 한해 느낌 좋은 일만 일어날 듯한 예감이 든다", 팬, 소속사 제스 가족, 대가족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또 "이런 자리에서는 아내 sound 스토리를 하는데 사람으로, 가수로서 더 나은 존재로 느끼게 해 주는 사랑하는 남편(조정석)에게 정말 고맙다고 이야기하고 싶다"고 애기정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마지막으로 "선후배들 요즘처럼 좋은 sound악을 들려주길 기대한다"며 소감을 마무리했습니다.


    >


    수상자인 거미에게 상을 건넨 펜스는 아티스트들이 앉아 있는 무대 쪽으로 나쁘지 않다. 이어 "여기에 온다고 했을 때 설레고 떨려서 잠을 못 잤다"며 "남극에서 뵙고 싶었던 선배들이 여기 계시다. 부리가 떨려 어쩔 수 없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


    주인공 방탄소년단과 만난 펜스. 방탄소년단은 "한국에서 가장 유명한 동물이 아니냐"며 펜스와 인사했다. 선배들의 정스토리 영광입니다라고 흥분한 펜스는 선배들을 본다는 소식을 듣고 춤을 준비했다며 방탄소년단의 IDOL 안무를 선보여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또 소원으로 작은 것을 위한 시를 함께 추고 싶다고 밝히며 방탄소년단 멤버들과 귀여운 합동무대를 펼쳤다.


    >


    서울의 밴 부문 본상은 NCT드림, 두 바이스, 세붕티ー은, EXO백현 몬스터 엑스, EXO세 훈 찬열 갓 세븐 뉴이스토우, 슈퍼 주니어, 방탄 소년단(BTS)까지 총 하나 0팀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


    수상의 기쁨을 맛본 작가들은 역대급 퍼포먼스와 함께 화려한 무대를 펼쳤고, '윈터 원더랜드'라는 콘셉트로 특별한 무대를 장식하기도 했습니다. 함께 몬스터 엑스 기현, 민혁, 현원이 'Bazzi'의 'Myself'에서 십칠의 우지, 규정한 도겸, 승관, 조슈아가 6집 수록곡'포옹'로 팬들에게 설레임을 안겼다.


    >


    한편 이날 오후 4시 50분 서울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 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with틱톡'소리 반 부문은 JTBC와 JTBC2, JTBC4를 통해서 생중계됐으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이승기, 박석우 다소리가 사회를 맡았다. ※틱톡 앱에서 수상자 벡스테이지 인터뷰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 제34회 골든 디스크'sound급 부문 수상자 명단 〉 ​ ▲ 대상=방탄 소년단(BTS)▲의 본상=NCT드림, 두 바이스, 세붕티ー은, EXO백현 몬스터 엑스, EXO세 훈 찬열 갓 세븐 뉴이스토우, 슈퍼 주니어, 방탄 소년단(BTS)▲ 틱톡 골드 디스크의 유행상=방탄 소년단(BTS)▲ 코스모 폴리탄 아티스트 상=투 바이스, 뉴이스토우 ▲ 베스트 OST상=거미 ▲ 왕이윈 음악 펜스 초이스 팝스타상=방탄 소년단(BTS)▲ 남녀 베스트 퍼포먼스상=(여자)아이들, 아스트로


    >


    시상식 직후 공식 트위터에 탄이들 사진도 올려줬어요. 웃음 스위트한 탄들


    >


    블랙탄들! 완전 와인 멋있어!


    >



    >


    공식 트위터에 아미들을 위해 올려준 탄이들의 감사인사! [#오거의 매일 방탄]제34회 골든 디스크 어워즈 🏆 아미는 우리의 별, 우리의 달, 한국 전체 ✨ sound원 대상으로 sound클래스의 대상을 석권하는 영광의 큰 바탕이 된 아미. 거의 매일, 고맙고 보고 💜#방탄 소년단 sound, 악을 사랑하고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고 2020년에도 좋은 sound악으로 보답 겟슴니다!​#방탄 소년단. 골든 디스크는 골든 디스크 대상 방탄 소년단#2020골든 디스크 시상식#bts#방탄 소년단 스케줄#방탄#BTS#sound원부 문대상 방탄#sound급 부문 대상 방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