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해킹/계정복구/free이용중 결제 건 환불받기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1. 02:13

    moning에 눈을 뜨니 은행메일이 와있어서요.. 비몽사몽 교통요금이 싸서 가기 싫었는데. 무려 한달 무료 이용중인 넷플릭스 요금이 빠져나갔어! 한달만 쓰고 해약하려고 스케줄에도 적어놨는데 내가 틀렸다면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되면 그것도 아니었어.로그인하려면 없는 어카운트래


    >


    ​ ​ 메일을 들어 보니, 새벽 2시에 다른 곳에 로그인이 돼고, 비밀 번호도 변경된 ㅠ_ㅠ, 터키에서. 해킹당한 것 같네. 보안이 오빠 약한 건 아닐까 그냥 로그인 계정은 변경 할 수 없을 텐데 넷플릭스는 계정 변경이 될 것 같아. 비밀번호 변경 문자에 나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접속하라고 해서 곧바로 전화를 걸었다.(한국어 지원 : 오전 8시-저녁 8시까지 가능) 로그인하고 코드번호를 입력하도록 안내되지만 (당연히 로그인이 불가능해 모르는) 그대로 있으면 상리사에 연결된다. 이것 저것과 이야기 하니 1. 계정이 변경되고 로그인하지 못함으로써 2. 그래서 제 카드 정보가 넘어가고 신규 이용자가 않은 것으로 판단되어 무료 이용이 보류되어 결제가 이뤄졌다는 것(기기 ip이나 카드 정보 라돈 지에서 신규 이용자 여부를 판별하지 않은 경우 자동 인출 되게)-​ 해결은 1. 계정은 사용자 이름/카ー도도우잇봉호에 나쁘지 않고 확인하고 다시 계산 복구할 수 있는 링크를 다시 메일로 보낸다. 링크에서 계정/비밀변호를 변경. 곳 말 2. 벌써 결제된 나의 계정은 다시 무료 이용자가 되지 못하고 계속 이용하기 위해서는 결재 진행되고 이용해야 하고 환불 받으려면 아이에의 해약을 해야 한다고 한다.나중에 결제하면 다시 계정 이용 가능.하지만 이용하고 싶은 소견이 없다.당연히, 즉시 해약 신청하고 바로 이체되었다!! 10분 정도로 해결!! 도난당하는 것도 복구도 바로 이런 일이라면 보안에 좀 신경을 써라...ᅲ_ᅲ//카드번호가 노출된 것은 아닌 것 같고, 단지 넷플릭스를 다른 사람의 요금으로 이용하려는 나쁜 노무자들 같다. 연결 계좌가 3명과.


    >


    댓글

Designed by Tistory.